시사뉴스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마당극「퓨전 심청전」공연
기사입력  2015/07/03 [15:51]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     © 광주전남협회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오는 7월16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당극 ‘퓨전 심청전’ 공연을 실시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심청이’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해학과 감동이 있는 이야기로 재구성한 마당극으로 노래, 타악, LED비보이, 무용, 연기 등이 어우러져 기존 전통의 형식을 벗어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발레리노 출신 심봉사,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심청, 퍼포먼스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하는 봉팔이 등 총 23명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사업으로 국비를 지원받아 추진하며, 2015년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수준 높은 공연이다.

 

특히 오는 12월14일부터 24일까지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제22회 국제연극페스티벌 경쟁부분에 한국최초로 초청된 공연으로 작품성, 대중성을 겸비한 우수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웃음과 해학을 통해 일상에 활력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공연으로, 공연입장권은 오는 7월7일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예매하며 입장권은 5,000원이다.

 

공연문의 ☎530-5451 

KJA뉴스통신/한수현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