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구 “숲에서 보낸 나날, 사진으로 만나요”
9~13일까지 구청 1층에서 ‘숲교실 사진전’ 열려
기사입력  2019/12/09 [13:43]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광주 남구 관내 조하 유치원 유아들이 9일 오전 남구청에서 열린 ‘2019 남구 숲 교실 사진 전시회’를 찾아 해맑은 모습으로 숲 체험 프로그램 사진을 관람하고 있다.

[KJA뉴스통신] 광주 남구는 올 한해 제봉산과 풀빛 근린공원 유아 숲 체험원에서 진행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모습을 사진첩에 담은 전시회를 개최한다.

9일 남구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5일간 남구청사 1층에서 ‘2019 남구 숲 교실 사진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남구 숲 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초등학교, 중학교 등 45개 기관이 참가한다.

전시회에 출품된 사진은 총 56점이다.

유아 숲 프로그램과 관련한 사진은 총 36점이며 초등학교 및 중학생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 20점도 전시된다.

남구 관계자는 “올해 숲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이 전시회를 통해 숲에서 뛰놀던 자신의 옛 모습을 떠올리면서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며 “숲에서 자유분방하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 속에서 숲이 가져다주는 또 다른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