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영만 서장 “조합장 선거관리 유공”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15/07/01 [16:42]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해남경찰서 권영만 서장은 지난 7. 1. 오전 서장실에서 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로부터 제1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실시 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한 유공으로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해남경찰서는 지난 3. 11. 치러진 제1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 관련 ‘14. 12. 11.부터 단계별 선거사범 총력 대응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5. 2. 5.에는 농협 해남군지부와 선거사범 단속 협업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선거 30일 전부터 수사과장 총괄하에 “선거사수사 상황실”을 운영한 한편, 주 1회 수사, 형사, 정보 분야의 “선대응 합동 T/F팀”을 가하여 첩보 수집을 강화 하는 등 불법 선거 예방 및 깨끗한 선거정착시키기 위한 경찰활동에 주력하였다.

 

 

그 결과 “제1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 관련 허위사실 공보자 비방 등 총 7건 12명의 선거사범을 단속 검거하는 실적을 거하였으며, 지난 6. 11. 경찰청에서 실시한 “제1회 전국동시 조합선거 단속” 성과평가에서 전남지방경찰청에서는 유일하게 해남서 지능팀 홍원택 경장이 경사로 1계급 특진의 영애를 안았었다.

 

권영만 서장은 “경찰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되도록 노력한다불법선거는 사라질 것이라며, 성숙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신고와 협조”를 당부 했다.

 

KJA뉴스통신/전수정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