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삼성 라이온즈 김평호 코치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5/06/12 [16:33]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     © 광주전남협회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박람회조직위)는 12일 삼성 라이온즈 김평호 코치를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해 박람회 성공에 힘을 실었다고 밝혔다.

 

담양군청 접견실에서 최형식 박람회조직위원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을 수여받은 김평호 코치는 홍보대사로서 박람회 홍보와 성공개최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홍보대사에 위촉된 김평호 코치는 1986년을 시작으로 10년 가까이 선수로 활약했으며, 1996년부터 20여년간 프로야구단 최고의 코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바쁜 와중에도 야구 후진양성을 위해 창평을 오가며 ‘달팽이야구단’ 창단에 큰 기여를 했으며, 전국에 담양 특산물을 홍보하는 등 담양 사랑을 펼쳤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김평호 코치가 평소 담양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어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며 “이번 위촉이 오는 9월 국제행사로 개최되는 박람회 홍보와 성공개최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는 ‘대숲에서 찾은 녹색 미래’를 주제로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45일간 담양 죽녹원 및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KJA뉴스통신/조영정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