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구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군, 광주하계U대회 임무수행 보고회 개최
광주U대회 D-30, 민· 관· 군 합동으로 준비사항 점검
기사입력  2015/06/05 [10:27]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     © 광주전남협회


구례군
(군수 서기동)은 광주하계U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64일 구례실내체육관에서 광주U대회조직위원회, 군청, 경찰서, 소방서, 군부대, 의료기관 등 6개 기관 민· 관· 군이 합동으로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기관별 주요 추진상황을 살펴보면 광주U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사무실 배치와 경기진행을, 구례군청은 성화봉송과 군민 서포터즈 모집, 실내체육관 개보수 현황을, 구례경찰서는 관람객 치안유지를, 순천소방서는 소방안전을, 군부대에서는 경비작전 상황을, 의료기관에서는 의료지원 준비계획을 상호 점검 등 기관별 추진상황을 공유했다.

 

구례실내체육관에서는 대회기간 중 핸드볼 경기 예선전 24경기가 열리며, 첫 경기는 76일 오후 2시에 북한과 체코경기를 시작으로 14경기씩 6일간 진행된다.

 

한편, 구례군은 구례지역 성화봉송주자 35명에게 63일 유니폼 지급과 성화봉송 요령에 대해 교육을 하였으며, 이들은 626일 오전 10시에 성화봉송을 한다. 또한, 군민 서포터즈 278명을 모집하여 성화봉송주자 응원과 각국 선수단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번 보고회를 참관한 제31보병사단장(소장 권혁신)은 “국민의 안전이 제일 중요하므로 만일에 있을 테러에 철저히 대비해 줄 것과 국민 안전대책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KJA뉴스통신/김정옥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