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인문학 강좌 , 「음악속에서 시대를 읽다」
"음악평론가 임진모와 함께하는「대중음악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
기사입력  2015/05/08 [14:35]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순천시립도서관은 책과 저자가 함께하는 시민 인문학 강좌(부제 : 도서관에서 만난 사람)로 오는 14일「팝 경제를 노래하다」의 임진모 음악평론가를 초청 “대중음악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 라는 주제로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임진모 씨는 음악을 즐기는 사회적, 시대적 이유를 비롯해 음악과 문화의 흐름, 대중음악으로 바라본 세대별 문화 변천사 등에 관해 들려줄 예정이다.

 

임진모 씨는 경향신문, 내외경제신문 기자를 거쳐 현재는 MBC 지금은 라디오시대, 배철수의 음악캠프 등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서 음악평론가로 활동 중이며, '가수를 말하다', '우리 대중음악의 큰 별들'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기도 했다.

 

시민인문학 강좌는 매월 세 번째 목요일 오후 7시 연향도서관에서 개최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가까운 도서관에서 3회(5,000원) 또는 1회(2,000원)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이번 인문학강좌에 미리 읽을 책은 “팝 경제를 노래하다”(아트북스)으로 도서는“전문가가 추천하는 좋은 책 할인권”으로 지정된 서점에서 30% 할인 구입 할 수 있다.

KJA뉴스통신/이희경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