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담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공식여행사 모집' 나서!
"내달 11일까지 접수 20여개 업체 선정, 단체관람객 유치보상금 지급 등"
기사입력  2015/04/28 [14:11]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가 박람회 홍보와 관람객 유치에 앞장 설 공식여행사 모집에 나섰다.

 
박람회조직위에 따르면 공식여행사 모집은 내달 11일까지 신청을 받아 20개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며,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및 국내여행업 등록업체가 해당된다.

 
공식여행사로 선정된 여행사는 박람회 공식휘장 사용권이 부여되며, 대나무박람회 홈페이지에 공식여행사로 게재될 뿐만 아니라 단체관람객 유치보상금 등이 지급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나무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damyangbamboo2015.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조직위원회 홍보마케팅팀(061-380-2537)으로 하면 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관람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과 홍보, 판매에 노력할 여행사는 관심을 가지고 신청해 달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관광객들도 많은 참여가 이뤄져 성공적인 박람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는 '대숲에서 찾은 녹색미래'를 주제로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죽녹원 및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펼쳐지는 국제행사로 대나무 문화·산업 전시, 체험·공연행사, 학술회의 등 대나무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KJA뉴스통신/정명희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