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관광서비스 전문인력 양성교육 실시
11월 21일까지 호텔관광, 골프캐디, 서비스 전문 교육
기사입력  2019/08/22 [15:21]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강진군

[KJA뉴스통신] 강진군은 오는 26일부터 11월21일까지 강진시장내 ICT카페에서 관광서비스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강진군민 중 취업을 원하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교육 신청을 했으며, 동강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호텔관광, 골프캐디, 서비스분야 전문 강사진 21명이 배치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호텔관광전문가과정은 호텔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음료서비스, 커피 바리스타, 다도에 대한 교육 및 관광산업의 비전 등에 대하여 교육한다.

골프캐디 전문가 과정은 골프의 정의, 골프용어, 골프규칙 등 골프장 전반에 대한 교육과 캐디 실무에 대하여 학습하며, 현장실습으로 강진군에 소재한 다산베아채골프장 투어를 실시한다.

서비스전문가과정은 서비스 마인드, 전화예절, 비즈니스 매너, 커뮤니케이션 컴플레인에 대하여 교육하며. 심화교육으로 고객유형 비교와 프리젠테이션, 보이스 트레이닝도 함께 한다.

강진군은 이번 교육을 통해 취업 자신감 하락 방지를 위한 멘토링도 실시하고, 교육생 맞춤 1:1 상담서비스를 통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쓰는 법도 함께 검토하여 구인 기업 연계 및 취업 알선도 추진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