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성교육 스타강사 구성애 초청 청년아카데미 개최
구성애 대표의 특별한 성교육 ‘성교육,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기사입력  2019/07/23 [16:06]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진도군

[KJA뉴스통신] 진도군이 오는 25일 오후 2시 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성교육 스타강사 구성애 대표를 초청, 청년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진도군은 지역의 성장 동력인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을 통해 공동체 기반을 마련하는 등 ‘희망찬 군민, 번영하는 진도’에 한 발 더 다가서기 위해 청년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성교육,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주제로 구성애 대표가 일반적인 성에 대한 생각, 백세시대를 맞아 성에 대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 남·여 차이를 알게 되는 계기 등을 군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성에 대해 고민을 서로 공유하고 해소하며, 아름다운 성에 대한 인식 개선 등 올바른 성교육 등을 강연할 계획이다.

청년아카데미 참석대상은 지역사회의 주역인 청년들과 올바른 성 가치관에 관심 있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인구정책담당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게 청년들의 의식변화를 통해 비전과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희망찬 공동체 기반을 마련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유익하고 다양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지난 5월 23일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대표의 강의를 시작으로 이번 7월 25일 구성애 대표의 성교육과 함께 10월과 11월까지 총 4회 청년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