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담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입장권 사전예매 ‘순풍’
"입장권 26만장 판매 돌파, 사전예매 목표 54만장 달성 다가가"
기사입력  2015/04/13 [15:41]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담양군 죽녹원 일원에서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되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가 16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람회 입장권 사전예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는 지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행사에 각계각층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져 입장권 사전판매가 26만장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호반건설과 같은 기업뿐만 아니라 향우회, 교육기관, 공기업, 지역 기관·사회단체 등에서 구매한 것으로, 입장권 사전예매 목표인 54만매 달성에 점차 다가가고 있다.

 
박람회조직위는 사전예매 할인기간을 마련해 4.5개월 전인 4월 30일까지는 30%, 1.5개월 전인 7월 31일까지는 20%, 개최 전일인 9월 16일까지는 10%를 할인해 입장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원티켓 프리패스’제를 도입해 입장권 소지자들은 박람회 기간 중 메타세쿼이아 길과 소쇄원, 가사문학관, 한국대나무박물관 등 담양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도록 배려할 방침이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관심을 가지고 사전예매를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과 기관, 단체 등을 대상으로 구매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장권 사전판매 목표달성을 위해 1,000매 이상 입장권을 구매한 기업 및 단체로는 (주)호반건설, 대림산업(주), ㈜인터파크, ㈜KT, 담양군보육시설연합회, ㈜디자인프로방스, ㈜한양, ㈜에코닉스, 한국수자력원자력, ㈜창대글로리솔라, ㈜도영종합건설, 재경담양군향우회, ㈜미림산업개발, 삼승건설(주),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 농촌지도자 전남도연합회, 한국수자원공사 광주전남지사 외에도 다양한 기업체와 교육기관, 단체 등이 있다.

KJA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