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아이와 함께 안전한 물놀이 하고 싶다면 율포해수풀장으로
보성율포해수풀장 오는 12일 개장
기사입력  2019/07/03 [11:33]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보성군, 아이와 함께 안전한 물놀이 하고 싶다면 율포해수풀장으로

[KJA뉴스통신] 보성군은 ‘보성율포해수풀장’이 오는 12일 개장해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율포해수풀장은 2017년 해양수산부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선정된 율포솔밭해수욕장과 맞닿아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율포해수풀장은 지하 120m 암반층 심해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눈병, 피부병 등에 안전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다.

또한, 어린이풀, 성인풀, 파도풀,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해적선, 드래곤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신나고 안전한 놀이시설 뿐만 아니라 탈의실, 원두막, 식당,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가족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군 관계자는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깨끗한 수질 관리를 위해 60여명의 안전지킴이들과 함께 막바지 개장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쾌적한 피서지로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율포해수풀장은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율포솔밭해수욕장과 2019년도 전남도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여행지 율포해수녹차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비봉공룡공원, 비봉마리나,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봇재,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다. 아울러, 숙박시설로는 콘도, 민박, 야영장과 캠핑카가 있는 율포오토캠핑장 등이 있으며, 회천 수산물위판장에서는 제철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