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선7기 주마가편, 군정발전전략 속도 더 낸다
해남군,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9/06/28 [16:43]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민선7기 주마가편, 군정발전전략 속도 더 낸다

[KJA뉴스통신] 해남군은 2019년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민선 7기 군정발전전략 추진에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

군은 지난 27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각 실과소별 2019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를 비롯해 하반기 추진 계획에 대한 업무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보고회에서는 올 상반기 부서별 주요 업무 추진 실적과 하반기 계획, 민선 7기 현안사업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이뤄진다.

특히 민선 7기 1년을 맞아 해남군의 새로운 동력이 될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과 군정 업무와 연계를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단계별 실행 방안을 구체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명현관 군수는 “민선 7기 1년 동안 해남군은 사상 최대 규모 국비확보에 이어 전국최초 농민수당 지급과 해남사랑상품권 발행 등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며 “상반기 추진업무를 꼼꼼히 짚어보고 하반기에는 주요 사업들에 대한 추진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기후변화 대응 농업연구단지조성사업, 남도의병 역사공원 조성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 사업 유치를 위한 선제적 대응과 지역 주요 현안사업 추진시 누수없는 행정절차 이행으로 시기를 잃지 않도록 담당 부서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당부했다.

명군수는 “하반기는 상반기에 계획하고 추진했던 업무들의 구체적인 성과를 보여드리는 시기”라며“차질없는 추진으로 민선 7기‘빛나라 땅끝, 다시뛰는 해남’의 군정목표를 실현하는 초석을 쌓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