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합창단 제40회 기획연주회‘ 아 대한민국 愛’개최
6월 27일 저녁 7시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기사입력  2019/06/24 [13:30]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목포시립합창단이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아~ 대한민국 “愛”’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자연·인류 愛’, ‘고향 愛’, ‘조국 愛’ 라는 세 가지 테마를 가지고 관람객을 맞아 대한민국 사랑의 마음을 나눈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연·인류 愛’ 테마에는 허걸재 작곡가가 편곡한 합창곡 ‘강 건너 봄이 오듯’ 으로 무대의 막이 올라, 베이스 나윤규 성악가가 신동수곡 ‘산아’와 F.Sinatra곡의 ‘My Way’를 노래한다.

이어지는 ‘고향 愛’ 무대는 목포시립합창단이 낭만항구 목포에 걸 맞는 ‘목포의 눈물’, ‘유달산아 말해다오’, ‘목포는 항구다’, ‘고향의 봄’ 등 목포사람의 정서가 담긴 대중가요를 화려한 리듬과 멜로디로 편곡해 노래한다.

마지막 ‘조국 愛’ 테마에서는 태극기를 상징하는 우효원 곡 ‘아 대한민국 건, 곤, 감, 리’를 모듬북 김병곤, 팀파니 마종수의 연주와 목포시립합창단의 노래가 함께 꾸미는 웅장한 무대를 선사한다.

목포시 관계자는 “목포시립합창단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시민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고 생활에 활력을 찾는 행복한 시간 속으로 시민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이번 공연으로 합창곡의 향연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목포시립합창단로 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