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진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도한바퀴’ 진도 투어 직행노선 운행
"진도토요민속공연, 진도개 공연관람 등 알찬 코스로 구성"
기사입력  2015/04/07 [15:46]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노선이 지난 3월부터 진도군 직행노선을 신설 운영하고 있다.

 

세월호 참사 이후 침체된 진도관광 활성화와 진도 주민들에게 경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광주-진도간 직행노선을 신설해 매주 첫째·셋째주 주말(토, 일)에 광주터미널(08:30) 34번 출구에서 출발, 광주 송정역(08:50)을 경유해 월 4회 운행한다.

 

운행코스는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진도타워,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진도토요민속공연 관람과 천연기념물 제53호인 진도개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진도개 공연, 전통 남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운림산방 등을 둘러보는 알찬 코스로 짜여져 있다.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는 도내 유명 관광지를 당일에 여행할 수 있는 연계 교통수단으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관광지 해설을 제공하며, 이용요금은 9,900원의 저렴한 비용이다.

 

‘남도한바퀴’ 이용은 남도한바퀴 홈페이지(www.kumhoaround.com)와 버스타고, 하나투어, 코레일 사이트 등에서 예매・예약이 가능하며, 광주버스터미널 직행 매표창구에서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지에스아이뉴스/김문기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