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 빛가람 마을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
13일 오후 7시부터 한전KPS 1층 빛가람홀에서, 창단 이후 첫 공연
기사입력  2019/06/07 [11:11]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나주 빛가람 마을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

[KJA뉴스통신] 나주시 빛가람동 마을합창단이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한전KPS 1층 빛가람홀에서 제1회 정기연주회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개최한다.

지난 2016년 5월 창단 이후, 첫 정기연주회를 갖게 된 빛가람 마을합창단은 지난 3년 간 단원 모두가 하나 되어 갈고닦은 노력의 결실을 맺는 감동의 합창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영화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작곡가 이수인의 ‘봄 밤’을 시작으로 쥬얼리 ‘니가 참좋아’,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등 관객에게 친숙한 11개 합창곡을 비롯해, 빛가람 챔버오케스트라, 빛가람 주니어 합창단, 가야금 동호회 특별 초청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마을 합창단은 음악을 통해 주민 서로가 화합하고, 보다 따듯한 지역사회를 구현하는 우리 시의 행복엔진”이라며, “첫 정기연주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시민들에게 문화 행복을 전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빛가람 마을합창단 신규 단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들은 빛가람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