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몽골여성협회 임원진 영암군 방문
몽골여성협회 임원진 영암군 방문
기사입력  2019/05/16 [14:59]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몽골여성협회 임원진 영암군 방문

[KJA뉴스통신] 영암군은 척절마 체덴발 몽골 국회의원을 비롯한 임원진 39명이 지난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영암군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척절마 체덴발 몽골 국회의원과 몽골 내 각 지역 여성협회 대표들로 구성된 이번 몽골여성협회 방문단은 성폭력, 가정폭력 등에 의한 폭력피해여성, 취약계층, 해외이주여성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전세계에 여성 권익 신장 운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해피맘의 초청으로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한국을 방문하였으며, 해피맘의 연수원이 위치하고 있는 영암군을 지난 14일부터 방문해 기찬묏길, 가야금산조테마공원, 왕인박사유적지, 도기박물관 등을 둘러보았다.

특히, 15일에는 영암군청을 방문해 환영식을 가지기도 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척절마 체덴발 몽골 국회의원은“전동평 군수님을 비롯한 영암군 관계자분들의 따뜻한 환대에 깊이 감사드리며, 몽골에 돌아가면 아름다운 氣의 고장 영암을 홍보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몽골여성협회 방문단은 영암, 광주, 대전, 서울 등을 차례로 방문해, 각 도시의 문화시설 및 기업들을 방문·시찰한 후 19일 자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