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 관광협의회 관광객맞이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 실시
흑산권 관광 활성화를 위한 결의 다짐 등 천사 섬 주민으로서 자긍심 고취
기사입력  2019/05/07 [14:24]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신안군 관광협의회 관광객맞이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 실시

[KJA뉴스통신] 신안군관광협의회는 지난 2일 흑산면 회의실에서 관광협의회 흑산면 지회 회원과 공무원, 마을이장, 음식점 등 관광사업 종사자 170명을 대상으로 관광객맞이 친절서비스 실천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천사대교 개통 및 목포 해상 케이블카 오픈예정, 무안공황 활성화 등 서남권 관광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관광협의회가 흑산면 지회 회원, 공무원, 마을이장 등이 지역민을 리드해 친절 의식을 생활화 하는데 앞장 설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했다.

신안군관광협의회는 고객 감동을 주는 리드 서비스컨설팅 김경선 강사를 특별 초빙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으로“라는 주제로 관광지 친절의식 향상과 흑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우리의 다짐 등 천사 섬 주민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강의로 주민들의 열띤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안군 관광협의회는 도서 낙도의 열악한 여건에도 불구하고 읍·면을 순회 하면서 천사 섬 군민의 관광 마인드를 바꾸는 관광객맞이 친절 서비스 교육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