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홍보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 공모전’ 개최
최우수 상금 300만원 등 보배섬 진도 홍보 영상
기사입력  2019/05/02 [16:07]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진도군이 아름다운 진도의 매력을 알릴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진도군 온라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진도군은 ‘지금까지 이런 공모전은 없었다 이것은 예술작품인가? UCC인가?’라는 주제로, 진도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감동·힐링이 있는 즐거운 에피소드 등 진도와 관련된 내용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나이 제한 없이 전국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진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기간 내 제작 영상과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주제 연관성, 독창성, 작품성, 완성도, 활용성 등의 기준으로 내부심사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입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입선 시상은 ,최우수 1개 작품 상금 300만원 ,우수 2개 작품 상금 150만원 ,장여 3개 작품 상금 50만원 ,가작 10개 작품 3만원 상당의 청정진도 특산품 등 총 16개 작품에게 푸짐한 상금·상품이 주어지며, 입선작은 진도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관계자는 “감동과 힐링이 있는 즐거운 일상과 넓고 푸른 청정바다 등 아름다운 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보배섬 진도를 홍보할 수 있는 재미있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많은 작품의 접수를 끼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