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신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 전국노래자랑-신안군 편 공개녹화
신안튤립축제(2015.4.17.~4.26.) 기간 중 진행
기사입력  2015/03/26 [12:23]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KBS 1TV 「전국노래자랑-신안군 편」 공개녹화가 오늘 4. 21 임자도에서 진행된다.


신안군은 신안튤립축제 기간 중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이 지역 출신 기업가 박신광 회장의 건의로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하였다.


예심은 4. 19(일) 오후 1시 신안군청 공연장에서 있으며, 3. 30 ~ 4. 17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녹화는 4. 21(화) 오후 1시에 임자 대광잔디구장에서 있다.
「바다와 모래 그리고 100만송이 튤립의 대향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신안튤립축제는 12km의 고운 모래 대광해변과 튤립이 어울려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튤립, 토피어리, 수변정원, 동물농장, 해송 숲길 등 다양한 볼거리와 튤립화분 만들기, 해변 자전거타기, 승마체험, 소금동굴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신안군 관계자는 “신안튤립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며 다양한 재주와 끼를 가진 많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참여하여 화합·소통하고 축제 분위기를 한층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양일보/장성대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