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우리 아이 하브루타 독서코칭 강좌’등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4/09 [15:14]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KJA뉴스통신] 목포시립도서관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 부터 18일 까지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서관 주간은 도서관의 가치를 널리 알려 지역민의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13일에 중학생들이 모여 지정도서를 읽고 토론 후 다양한 독후 활동을 펼치는 ‘청소년과 함께 하는 독서여행’, 17일과 18일은 책마나 독서동아리 회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서로 짝을 지어 질문과 대화를 통해 토론하는 하브루타 방식을 이용한 자녀 독서코칭 강좌인 ‘우리 아이 하브루타 독서코칭 강좌’ 등 독서관련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도서관 주간 기간 동안 연체회원이 도서 반납 시 대출정지 해제, 보존기간이 경과된 잡지 무료 배부,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윤석중 작가의 ‘넉점반’ 그림책 원화를 4월 한 달 동안 도서관 1층 로비에 전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우리 도서관을 지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목포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