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세먼지, 공기정화식물로 이겨내세요”
신안군, 2019여성농업인 소통교육 실시, 쾌적한 생활 환경만들기 적극 나서
기사입력  2019/03/29 [13:44]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공기정화식물로 이겨내세요

[KJA뉴스통신] 신안군은 농업·환경·문화를 지키는데 앞장 서고 있는 14개 읍면 200여명 여성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소통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건강지킴이 식물의 힘”이라는 주제로 “파베가든 김순정 대표”를 모시고 특별 강연을 통해 미세먼지 속 유해물질 흡수능력이 우수한 공기정화 식물을 소개하고, 식물과 농업에 미치는 영향 등 새로운 농업소득과 연계 할 수 있는 방향도 제시 하였으며,

특히 바구니에 공기정화식물 심기 실습으로 교육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부대행사로 1004섬 수선화축제, 튤립축제 등 신안군 대표 축제 홍보를 위한 포토존을 운영해 SNS에 알리기, 생활원예, 농작업 안전기구전시, 꽃차 전시 및 시음회 등 참석자들에게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생활개선신안군연합회장은 “이번 교육으로 농업방향을 찾고, 소통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안군 박우량 군수는 “미세먼지 유입으로 힘든 요즘 공기정화 식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가정에 식물 활용을 당부“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