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경찰,‘U대회 성공 추진’을 위한 『2015 교통경찰 워크숍』개최
"신뢰와 사랑받는 광주시민의 교통경찰이 될 것을 다짐"
기사입력  2015/03/16 [16:28]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광주지방경찰청(청장 최종헌)에서는 3월 13일 오후 2시 지방청 빛고을홀에서 최종헌 광주경찰청장 등 경찰지휘부와 경찰서 교통과장, 교통경찰, 경찰관 기동대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광주 U대회 성공 추진’을 위한『2015 교통경찰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교통사망사고 주요인에 대한 테마별 토론과 함께 2015년 광주 교통경찰의 업무추진 방향 및 중점 추진업무와 과제등에 대해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교통경찰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여 올 한해 시민중심의 교통경찰활동 구현과 시민편익 위주 근무로 신뢰와 사랑받는 광주시민의 교통경찰이 되자고 다짐했다.

이날 최종헌 청장은 매일 이른 새벽부터 소통과 안전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교통경찰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공평무사한 법집행, 명랑하고도 세련된 교통경찰이 되어 줄 것과 호남지역 최초   대규모 국제행사인 U대회를 앞두고 U대회 성공의 열쇠는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에 있다며, 현장의 열정과 성의를 담아 자율적 준법풍토 조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KJA뉴스통신/방효연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