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3월 말까지 대명그룹 홈페이지 통해 인터넷 접수 진행, 30여명 채용 예정
기사입력  2019/03/12 [11:4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KJA뉴스통신] 국내 최대 리조트 기업인 대명그룹의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가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직원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30 일원에서 객실 576실의 규모로 1단계 개장을 준비 중으로 콘도와 비치호텔, 오션빌리지, 뷔페식당, 구이전문점, 라운지카페, 인피니티풀, 위락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30여명의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 서류접수 중이다.

모집 직무는 ,객실팀 ,식음료팀 ,굿앤굿스 마트 등 3개 팀으로 나누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전문대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이며, 관계법령에 따라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출퇴근 가능자 및 동종업계 경험자,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가 갖춰진 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3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서류접수는 대명그룹 홈페이지 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채용 공고를 통해 자세한 채용 내용 및 추후 일정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관계자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의 개장을 통해 진도군 관광활성화와 지역 인재를 위한 일자리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