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 장려와 건전한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 위탁 운영’ 단체를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공연, 경연, 전시, 놀이 체험의 장을 마련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사업이며,‘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은 청소년들이 자립적이며 종합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양한 특기를 개발·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순천시 청소년관련 행사 개최 실적이 있는 순천시에 소재한 청소년 관련 기관·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실적증빙서류 등을 내려 받아 순천시 아동청소년과 청소년수련관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 여부는 선정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3월 중 최종 결정되며 선정단체는 4월부터 12월까지 청소년어울림마당과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지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 활동에 관심이 높은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