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SNS마케팅을 통한 내 가게 홍보하기’라는 주제로 ‘2019년 순천시 소상공인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최근 소비 성향이 블러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이용하는 시장환경을 반영하고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을 위해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SNS마케팅 교육에 중점을 두었다.
올해 교육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20명씩 40명을 대상으로 추진되며, 상반기 교육은 오는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교육 신청접수는 3.7일부터 3.25일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지역 소상공인들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거나 이메일, FAX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순천시는 ‘이번 2019 순천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온라인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SNS 마케팅 기법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출 향상과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2019년 소상공인 아카데미’교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역경제과 지역경제팀 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