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성군,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장성문화예술회관서 올해 첫 공연 .27일부터 예매
기사입력  2019/02/25 [11:36]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KJA뉴스통신] 장성군이 올해 첫 공연으로 넌버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장성군은 내달 12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이 열린다고 밝혔다.

‘파이어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해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직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공연이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다.

이 공연은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이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2월 2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과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올해 첫 공연인 만큼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등으로 무대를 구성한 코미디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