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2019년 ‘군민과의 대화’ 성료
군민소득 두배, 군민행복 두배를 목표로‘행복 장흥시대’만들 것
기사입력  2019/01/30 [16:04]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2019년 ‘군민과의 대화’ 성료

[KJA뉴스통신] 장흥군은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2019년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운영하고 주민여론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군민과의 대화는 2019년도 군정 주요사업 등을 프리젠테이션 보고를 통해 군민들에게 자세히 설명하고, 군정에 대한 애로사항이나 제안 등을 정종순 군수가 직접 듣고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금번 대화에 참여한 주민들은 장흥읍 시가지 정비와 주차장 확보문제, 기초농산물 보상제도, 농민수당지원 조례, 노력항 활성화 방안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제안과 건의사항 등 총 200여 건을 제시했다.

군은 이번에 건의된 사항에 대해 즉시 현지 확인을 실시하고 처리계획을 수립해 건의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군정에 최대한 반영키로 했다.

또한 예산이 소요되는 사업에 대해서는 시급성과 우선순위를 가려 예산을 확보해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정종순 군수는 “지난 2018년에는 친환경농업대상 수상, 상하수도사업 운영평가 최우수,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선정 등 군민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며, “새해에도 군민소득 두배, 군민 행복 두배를 목표로 더욱 낮고 겸손한 자세로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면서 군민의 뜻을 받들어 나가는 ‘행복 장흥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