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팝페라테너 임형주, "광주 U대회 홍보대사" 에 위촉
기사입력  2014/12/11 [09:49]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10일 오후 3시 40분경 시청 3층 비즈니스룸에서 열린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팝페라테너 임형주(성악가)수 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


팝페라테너 임형주(성악가) 홍보대사 수여식 전 광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갖은 기자회견을 통해 젊음의 축제인 "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를 전 세계에 음악을 통해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이어 임형주 성악가는   "기보배, 수지 등 스포츠인과 대중연예인에 이어 문화예술인 최초로 광주U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사하고 기쁘다"며 "광주U대회가 서울 등 다른 지역에서는 인천아시안게임만큼 관심을 못 받고 있어서 많이 안타까워하고 있던 터였다.

 

그러던 중 광주에서 홍보대사 제의가 들어와 단번에 수락했다" 면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의 독창회 등 해외 활동이 많다"며 "대학생들의 평화와 나눔을 위한 스포츠 행사인 광주U대회를 알리는 데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기념촬영를 하고 있는 윤장현 광주시장(좌) 과 팝페라테너 임형주 씨

 

임형주 성악가는 일간에서 홍보대사를 맡으면서 체재비와 일련의 경비를 받고 있는데 저는 이를 전혀 받지 않고 순수 홍보 대사로써 그 임무를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늘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임형주 성악가는 서울출신으로 오스트리아빈슈페르트 음대 성학과에 재학 중이며, 이탈리아산펠리체음악원 성악학사, 미국 줄리어드음대 예비학교 성악과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합격했다.

 

한편, 임형주 성악가는 1998년(만12세) 첫 독집음반을 발표 했으며, 2003년(만17세) 팝페라터너 데뷔했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팝페라테너 임형주 씨(좌) 와 자리를 함께하고 있는 김민호 디지엔콤 대표(우), 김 대표는 팝페라테너 임형주 씨의 모친이다.  

 

서명하고 있는 팝페라테너 임형주 씨


빛가람뉴스/조경륜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