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순천시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9/01/25 [13:4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KJA뉴스통신]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25일 더헤윰 웨딩컨벤션에서 여성단체, 유관기관 등 여성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의 발전과 화합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인사회에는 허석 순천시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여성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신년하례와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허석 순천시장은 “지난 한해 동안 열성을 다해 차별없는 포용도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해준 여성단체협의회의 회원들과 류선애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올해는 순천방문의 해, 시 승격 70주년이 되는 해로 여성지도자들이 함께 중추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 이문자 신임회장은 “순천은 여성친화도시인 만큼 여성단체의 역량을 발휘해 지역사회 참여활동을 활발히 펼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단체 3,77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추진, 여성단체 연계 농특산물 판매촉진사업, 조손가정 김장나누기, 지역 농특산물 판로 개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시정의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