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 칼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따끈따끈한 영화" 무료 상영
기사입력  2015/02/24 [14:42]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은 바바라 오코너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과 다르덴 형제 감독의 영화 <내일을 위한 시간>을  2월 두드림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첫 번째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 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 범죄 휴먼코미디로, 근래 들어 보기 드물게 완성도 높은 가족영화라는 평가를 이끌어낸 작품이다.

 

이 영화는 지난해 12월 31일 개봉했으나 한국영화 산업의 구조적 문제와 연말연시 영화 공급의 폭주로 상영관 확보를 충분히 하지 못해 난항을 겪었다. 하지만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과 호평 속에 극장에서 재개봉 되고 있어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의 2월 두드림 상영작으로 선정하게 됐다.

 


두 번째 영화 <내일을 위한 시간>은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이력이 있는 이 시대의 마스터, 다르덴 형제 감독의 신작이다. 복직을 앞둔 산드라가 ‘회사 동료들이 그녀와 일하는 것 대신 보너스를 선택했다’는 전화를 받게 되면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배우 마리옹꼬띠아르가 주연을 맡아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우리 시대 ‘미생’들을 위로하는 영화의 메시지에 직장인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두 편의 영화는 순천시청소년수련관 3층 두드림영화관에서 무료로 상영되며,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25일과 27일 18시30분, <내일을 위한 시간>은 26일 18시30분부터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창작지원팀 061-811-0218 혹은 www.scmedia.or.kr로 문의하면 된다.

 

KJA뉴스통신/황효순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