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19 주요업무 보고 개최
시민중심, 일자리, 경제성과 창출을 위한 실행전략 마련
기사입력  2019/01/21 [14:00]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시민중심, 일자리, 경제성과 창출을 위한 실행전략 마련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시민의 삶 속에서 새로운 순천을 만들기 위해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019년 주요 업무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는 조직개편에 따라 변동된 국·소별 목표, 시행과제, 현안업무에 대한 공유와 협업을 통해 실행전략을 마련하고, 경제, 일자리, 복지, 문화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정책 발굴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주요 보고내용은 공약이행, 국비확보 등 주요현안에 대한 실행계획과 시 승격 70주년에 따른 부서별 추진사업 및 생활SOC 등 정부 공모사업 추진계획 등이다.

특히, 정부가 올해 지역밀착형 생활SOC 사업에 8조 6천억원을 투자할 계획을 밝혔다에 따라 시에서는 다양한 순천형 생활밀착 사업을 발굴해 부처별 공모사업 추진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허석 순천시장은 “대규모 조직개편에 따라 민선7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보고회를 통해 2019년을 실행하는 해로 삼고 구체적인 목표와 로드맵을 마련해 시민과 함께 새로운 순천으로 거듭나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