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하수 생활민원 깔끔하게 처리
하수생활민원 처리전담반 24시 운영
기사입력  2019/01/18 [15:1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하수 생활민원 처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올해부터 하수 생활민원 처리 전담반을 24시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공하수도 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증대와 다양한 요구에 맞춰나가기 위해 시는 지속적인 공공하수도 정비를 통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3개반 11명으로 구성된 전담반은 준설차량 2대, 관로조사 cctv 2대등 10대의 장비로 하수도 막힘, 역류, 파손 등 민원이 발생하면 즉시 현장으로 달려가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한다. 이와 더불어 하수도 막힘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관로조사와 준설작업 함께 실시한다.

특히, 현장출동시에는 응급복구에 한정하지 않고 개인하수도 문제점 파악과 개선방안 등을 알려준다. 또한 올바른 하수도 사용을 위해 하수 배출시 찌꺼기 최대한 제거 배출, 변기에 물티슈 등 이물질 버리지 않기, 집 앞 오수받이 점검과청소 등도 함께 홍보한다.

시 관계자는 “공공하수도 시설의 내구성을 증대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공간 조성을 위해 올바른 공공하수도 사용에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하수도 불편사항에 대한 민원신고는 하수도과 하수정비팀으로 하면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