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시민과 함께 청소년 유해환경 정화에 나서
기사입력  2019/01/16 [13:2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시민과 함께 청소년 유해환경 정화에 나서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겨울 방학을 맞아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위생업소와 청소년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유해환경 정화에 나섰다

시는 위생단체 및 명예감시원과 협력해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감시활동을 전개하고, 청소년 밀집지역은 많이 모이는 시간대에 중점적인 점검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겨울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방학기간 동안 순천시와 경찰, 소방관서 등 유관기관들이 함께 협력해 청소년 출입시간위반, 이용불가 게임물제공, 주류제공행위 등 청소년 상대 불법영업행위에 대해 집중단속을 실시 할 계획이다.

한편, 순천시는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PC방에는 ‘청소년 여러분 PC방 이용시간을 꼭 지킵시다.’라는 마우스 패드를 제작해 관내 전체 PC방과 게임장에 비치했다. .

순천시 보건소 정순금 보건위생과장은 “위생업소, PC방등 업소에서부터 청소년 상대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든 시민이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향후, 순천시에서는 졸업시즌, 개학철 등 청소년의 탈선이 우려되는 시기에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시민과 함께 감시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