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군, 데이터요금 걱정없이 무료 와이파이 즐기세요
관광지에 무료 와이파이 추가 설치하며 무료 와이파이존 총 21개소로 확충
기사입력  2018/12/26 [15:5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데이터요금 걱정없이 무료 와이파이 즐기세요
[KJA뉴스통신] 곡성군이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지역 내 주요 관광지 7곳에 공공와이파이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곡성군은 읍사무소, 레저문화센터, 기차마을전통시장, 섬진강기차마을 등 다중이용시설 14개소에 무료 와이파이 존을 구축했다. 하지만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부 방문지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없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따라 관광객의 불편 해소와 관광 활성화를 위해 뚝방마켓 등 7개소에 추가로 무료 와이파이를 설치함으로써 총 21개소의 무료 와이파이존을 갖추게 됐다.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된 장소에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 ‘KOREA FREE WIFI'에 접속하면 누구나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통신요금 부담 없이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 인프라 확대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