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순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주암면, “ 깨끗한주암” 고장 만들기 총력
기사입력  2015/02/13 [11:18]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 순천시 주암면 차재하 면장

 

순천시 주암면(면장 차재하)은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미래를 여는 더 큰 순천을 만들기 위해 주암면민들과 한몸이되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리적으로 교통의 요충지인 주암면은 친환경 특수작물 인삼.고추.딸기.감.배.수박.메론.매실 등을 재배하고있다.

 

주암면은 최근 농산물 시장개방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선도 농가를 중심으로 작물전환 및 친환경 농산물 생산에 주력해 농업 경제의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또한 광주 인접지역이라는 지리적 여건과 순천만 국제정원 관광객 유입에 따른 호재를 기회로 주변도시와 상생 발전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주암면(면장 차재하) 은 전직원이 주암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꿈과 정이 넘치는 살기좋은 주암면 만들기에 사감운동으로 밀착형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행복체감도 항상, 경쟁력 있는 친환경 농업육성 지원, 활기차고 균형 있는 지역개발사업 추진 등 주민과의 소통 활성화와 주민이 만족하는 적극적인 행정 처리로 면민에게 감동을 주는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고있다.

 

주암면 이장단(단장 이길운)은 차재하 면장이  "1읍면1특산품 고추 소득 기반확대와 친환경농업 육성을 지원하고 주민숙원사업을 해결해 활기차고 균형 있는 지역개발 사업을 잘 추진해 나가고 있다"고 말하였다.

 

주암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연중)는 민원친절 도우미 및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지역의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하기 위한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있다.

 

차재하면장은 "직능단체와 함께 기초질서 확립 운동의 지속 전개로 쾌적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 “깨끗하고 아름다운 주암”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저소득 주민생활 안정 지원과 지역 자원을 연결한 9988쉼터 활성화및 경로당 연결사업 추진으로 소통하는 행복복지를 실현해 나가고"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주암면 전직원은 지역에대한 무한한 관심과 사랑으로 꿈과 정이넘치는 살기좋은 주암면.밀착형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행복 체감도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 할것"이라고 밝혔다.

 

뉴스깜/송우영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