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제철소, 지역민과 함께하는 추억 속 감동 7080 영화 상영
기사입력  2015/02/12 [12:30]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포스코(005490) 광양제철소(소장 안동일)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설 연휴기간을 포함한 9일간, 포스코 패밀리와 지역민들을 위해 ‘추억 속으로 떠나는 아름다운 여행’ 이라는 주제로 7080시대를 풍미한 영화 9편을 엄선해 상영한다.

 

백운아트홀에서 상영되는 이번 영화들은 4,50대 장년층에 맞춰 당시를 추억할 수 있는 친구, 졸업, 영웅본색, 어거스트러쉬, 클래식, 플래툰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명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로보트 태권브이,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이 선보여 설 연휴를 맞은 관람객들에게 짙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매일 3회(10시,15시,19시) 시간대별로 다른 장르의 영화를 상영, 폭넓은 선택 관람이 가능해 벌써부터 지역민들의 큰 기대와 호응을 얻고 있다.

 

광양제철소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명절 연휴를 보내는 지역민들과 일터를 지키느라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포스코 패밀리들을 위해 7080시절의 즐겁고 아련했던 추억을 회상하고 가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는 지난 달 31일 KBS교향악단 초청 신년음악회를 개최해 직원 및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한 해의 행복과 건강을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매월 영화,공연, 전시회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행사를 준비해 힐링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홍철지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