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청년정책협의체’3기 예비위원 모집
순천시에 주소지를 둔 만19세부터 39세 청년이면 누구나, 오는 31일까지 신청가능
기사입력  2018/12/14 [13:0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순천시에서는 청년문제 해결에 관심이 있고 청년정책 의제를 제안하는 ‘순천시청년정책협의체’3기 예비위원을 오는 1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순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중 청년단체 활동경험이 풍부하고 청년 관련 전문성이 있거나, 청년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청년정책 마련에 관심있는 청년, 다양한 분야에서 청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청년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순천시청년정책협의체 ‘청년통’은 2016년 11월 7일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순천형 청년정책 5개년 기본계획 수립부터 청년캠프 등을 통해 청년 간 네트워크를 구축 및 확장하며 행정과의 거버넌스 파트너로서 활동해 왔다.

관계자는 “청년정책을 추진함에 있어 청년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것이 매우 중요다. 청년정책과 관련된 의견을 제시하고 의제를 발굴하는 과정에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순천시 홈페이지 일반공고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구글폼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청년정책팀 및 순천시청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