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어울림도서관, ‘엑소쌤과 함께하는 우주 대탐험’ 강연 성료
기사입력  2024/11/13 [11:3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 순천어울림도서관, ‘엑소쌤과 함께하는 우주 대탐험’ 강연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순천시는 지난 9일, 순천어울림도서관에서 ‘엑소쌤과 함께하는 우주 대탐험 그리고 우주도시 순천’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어울림도서관 개관을 기념하여 인기 과학 커뮤니케이터 엑소(이선호 강사)를 초청하여 개최했다.

엑소쌤과 함께한 강연은 어린이들이 국내외 우주항공 산업과 우주 기술의 발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우주 탐험에 대한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자료가 제공되어 복잡한 우주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또한, 순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 발사체 단 조립장 설치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순천과 우주항공 산업이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소개했다.

강연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순천에서 만든 우주선을 타고 가족과 함께 우주 여행을 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순천 어린이들이 우주에 대한 꿈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됐다”며, “순천어울림도서관은 앞으로도 애니메이션·정원·우주항공 등 특성화 주제와 관련된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