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성군 “우리 아이들이 이만큼 장성했어요”
제8회 장성지역아동센터협의회 아동발표회 개최
기사입력  2024/11/12 [16:22]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 장성군 “우리 아이들이 이만큼 장성했어요”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장성군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뜻깊은 행사 소식을 전했다.

군에 따르면 최근 장성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8회 아동발표회 ‘우리 아이가 장성했어요’를 개최했다.

아이들과 학부모, 교사들을 비롯해 곽영호 장성부군수, 신민섭 장성군의회 의장, 정선영 장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아이들은 리듬악기, 우쿨렐레, 칼림바 연주부터 판소리, 댄스스포츠 공연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갈고닦았던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만든 공예품과 미술작품 100여 점이 전시돼 이목을 끌었다.

그밖에, 축하공연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이저 마술쇼가 마련돼 청중의 박수를 받았다.

장성지역아동센터협의회 조미숙 회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언제나 기댈 수 있는 엄마품 같은 지역아동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장성군에서 운영 중인 지역아동센터는 총 11곳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 대상 보호‧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