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2018 무안군민을 위한 송년음악회 김경호 밴드 라이브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12/11 [13:2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무안군은 2018 승달문화예술회관 자체기획공연으로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 무안군민을 위한 송년음악회 김경호 밴드 라이브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김경호 밴드 라이브콘서트’는 Rock 음악의 국가대표 김경호를 초청하여 히트곡과 KBS불후의 명곡, MBC복면가왕에서 불러 잘 알려진 명곡, 영화 보헤미안랩소디로 다시 화재가 되고 있는 전설의 락밴드 퀸의 명곡들을 김경호 밴드와 함께 열창한다.

또한,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에 출연하여 큰 화재를 모은 꿀 보이스 윤성기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100분으로 관람료는 10,000원이며, 오는 13일 오전 9시부터 전화 및 현장방문을 통해 사전예매를 실시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올해 개최되는 마지막공연으로 한 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을 준비했으니 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면서“내년에도 세대별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