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제4회 읍면동체육대회 준비 순항
시민 화합과 건강 증진! 건강한 도시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기사입력  2024/10/28 [12:00]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 순천시, 제4회 읍면동체육대회 준비 순항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순천시는 11월 16일 팔마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될 제4회 읍면동체육대회를 위해 각 읍면동의 선수 모집이 마무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순천시 24개 읍면동이 참가하여 지역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시민 화합과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씨름, 축구, 족구, 게이트볼, 400m 계주, 윷놀이, 노래자랑 등 총 7개 종목에서 각 읍면동 대표 선수들이 기량을 겨룬다. 특히 올해 새롭게 신설된 노래자랑은 윷놀이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 종목은 11월 2일 예선전을 치러 8강 대진을 확정할 예정이며, 나머지 종목은 16일 당일 예선부터 결승까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대회 우승을 목표로 참가하는 시민들의 열기가 대단하다”며, “이번 대회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보내고, 시민들이 더 적극적으로 체육활동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