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안갯벌낙지축제장에서 진행되는 맛뜰무안몰 현장 이벤트 홍보 포스터 |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2024년 무안갯벌낙지축제를 맞아 축제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안낙지갯벌축제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며, 맛뜰무안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쇼핑몰 대표 인기 상품인 쌀, 양파, 동결건조 마늘 등 다양한 농특산물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홍보부스에서는 무안 대표 농특산물과 맛뜰무안몰에서 판매하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무안의 품질 좋은 먹거리를 알릴 예정이다.
현재도 ‘맛뜰무안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철제맛 고구마 20% 할인 기획전’과 ‘한돈 위크 10% 할인 특가전’이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의 현장 이벤트가 축제의 풍성함과 즐거움을 더해주길 바란다”며 “방문객과 군민들이 무안의 맛과 멋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에서 생산된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통체계를 구축해 생산자들에게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한 ‘맛뜰무안몰’은 지난 4월 말 개장한 이후 회원 수 15,000명을 확보했으며 인지도 향상을 위해 꾸준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