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시의회 농업건설위원회, 집행부 안건 심층 분석을 위한 시간을 가져
현장 방문 및 업무 보고
기사입력  2024/10/22 [15:15]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 농건위 집행부 안건 심층분석을 위한 활동 사진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나주시의회 농업건설위원회는 제264회 나주시의회(임시회) 제2차 농업건설위원회 회의를 앞두고 지난 10월 18일(금)에 농업정책과와 농식품산업과의 안건을 심층 분석하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김해원 농업건설위원장을 비롯해 임성환·황광민·최문환·홍영섭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농업정책과 소관 ⸢나주시 상생푸드 커뮤니티센터 민간위탁 동의안⸥및 농식품산업과 소관 ⸢2024년도 나주시 공유재산 관리계획안(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사업⸥에 대한 심층 분석을 위해 상생푸드 커뮤니티 센터와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예정 부지를 방문했다.

농업건설위원회 의원들은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사업 예정지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상생푸드 커뮤니티센터의 전경 및 실내를 둘러보며 두 안건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0월 15일에 열린 제1차 회의를 통해 농업정책과 소관 안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들었으나 보다 추가적인 설명을 듣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나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농업정책과의 농촌개발사업 추진현황에 대해 다양한 설명을 듣고 의견을 공유했다.

김해원 농업건설위원장은 “그동안 집행부의 제안 설명만으로 안건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면이 있었는데 오늘처럼 직접 현장을 둘러보고 소관 부서와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면 안건을 심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