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준성 국회의원예비후보, 해빙기 급경사지 축대, 옹벽, 시설물등 주민들과 함께 긴급 안전점검 촉구
기사입력  2015/02/10 [10:34]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최근 광주 남구 봉선동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사고와 관련 옹벽이 설치된 각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안전 점검에 대한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4.29보궐선거 광주 서구을 에 출마한 조준성(전,이정현의원 보좌역)예비후보는 9일 풍암동 새한, 동부아파트 주민들과 아파트 주변 옹벽을 둘러보고 서구청을 찾아 관련부서에 안전점검을 실시해 줄 것을 촉구했다.

    

축대 및 붕괴위험을 타진하기 위해 살펴보고 있는 조준성 예비후보


이날, 조준성 예비후보는 서구청을 방문하여 해빙기 급경사지 축대, 옹벽, 비탈면도로, 시설물 등 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전문가가 포함된 긴급 안전점검을 촉구하고 관계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특히, 조준성 예비후보는 풍암동 일부아파트 옹벽, 풍암경관녹지, 염주맨션 석축 및 금호동 주변 옹벽, 짚봉 터널 주변등 철저한 안전 점검을 촉구했다.

 

한편, 서구청 안전총괄과는 2월 10일 오후 1시경 사면재해경감협회 사면전문가(토질 및 기초기술사), 구조기술사 등 민,관.전문가 합동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빛가람뉴스/조경륜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