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시 향동 한옥에서 하룻밤, 특별한 숙박 이벤트 시작 |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순천시 향동행정복지센터에서 올해 주민참여예산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 ‘워크앤로컬이 오는 11월 1일까지 ‘한옥펜션 무료숙박’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 2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한옥에서의 무료 숙박 기회가 주어진다.
1차 이벤트는 고즈넉한 풍경이 매력적인 ‘옥천풍경’(호남1길 10)과 함께 17일까지 진행된다.
2차 이벤트는 모던한 감각과 전통이 어우러진 ‘나모온’(호남길 140)에서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워크앤로컬·옥천풍경·나모온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향동 소재 한옥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많은 친구를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자세한 응모방법은 워크앤로컬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여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라며, “한옥에서의 특별한 휴식으로 향동 문화의거리 매력을 한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그램 채널 ‘워크앤로컬’은 향동 골목여행을 하며 마주치는 멋진 공간들을 소개하는 ‘동네탐험가’ 역할을 하며 문화의 거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