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드림스타트 드림러브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18/12/06 [13:10]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지난 5일 순천시 드림스타트 3층 프로그램실에서 아동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것들을 ‘드림러브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으로 아동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드림어린이 댄스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방송 댄스와 강한 기압과 함께 태권도 시범을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으며 버블아트와 매직쇼의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하여 그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후원으로 협력을 아끼지 않은 지역기관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선보였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아동들의 방송댄스와 태권도 등은 유연한 몸짓과 멋진 동작으로 시작하여 서서히 음악의 흐름을 타고 동작 하나 하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족들의 환호성과 박수갈채를 한 몸에 듬뿍 받았다. 내재된 자신감을 가족들 앞에서 마음껏 표출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자리라 더욱더 의미 있고 행복한 날이었다.

이에, 순천시는“올 한해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로 협력을 아끼지 않은 드림스타트 가족들과 지역기관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는 지역 아이들의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 미래에 대한 꿈이 시작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