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교육정보원 “겨울방학 ‘원어민 화상영어’ 신청하세요”
광주시교육청 직속기관이 운영, 수강신청 11일과 13일부터 온라인으로
기사입력  2018/12/05 [14:42]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2018학년도 원어민 원격화상 겨울방학 교육과정 운영
[KJA뉴스통신] 광주광역시교육정보원이 '2018학년도 원어민 원격화상 겨울방학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 과정은 초등학교 5~6학년 112명을 대상으로 2019년 1월 7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1기는 2019년 1월 7일부터 11일, 2기는 14일부터 18일까지로 나눠 진행되며 하루 20분씩 원어민과 일대일 화상형 집중 교육 코스로 실시된다.

교육과정 주제는 ‘스타워즈’다.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워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일상생활 표현하기, 말하면서 모형 만들기, 이야기로 표현하기 수업과 다양한 놀이과정, 활동 과정이 흥미 있게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11일부터 할 수 있다. 교육복지 우선지원 사업학교 및 작은 학교는 11일 오후6시부터, 일반학교는 13일 오후6시부터 원어민화상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미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수강신청을 해야 한다.

교육정보원 이상채 원장은 “이번 방학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 말하기를 통해 놀면서 익히고, 알차게 배우면서 건강하게 자라는 겨울방학 나기에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교육정보원 관계자는 “화상영어 수업 장비가 없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화상카메라’와 ‘마이크가 포함된 이어폰’ 등을 준비했다”며 “교육 여건이 안 된다고 해서 절대 배움을 포기하지 말고 적극 신청해서 소중한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귀띔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