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의 멋진날에 해남공룡박물관으로 가족나들이 오세요 |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에서는 다음달 12일 열리는‘해남공룡 가을놀이’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해남공룡‘가을놀이’는 매년 가을 열리고 있는 박물관 캠프 행사를 온 가족 맞춤형으로 확대한 힐링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가족들에게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 학습을 제공하는 한편 가족간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야외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해남공룡박물관 투어와 야외 화석지 탐사가 진행되며, 가족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단체 미션 프로그램과 다양한 야외 게임 활동이 마련된다. 또한 발굴 체험을 포함한 다채로운 공룡체험 활동과 버블쇼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는 오는 9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4세부터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인원은 30가족 100명 내외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9월 20일까지 해남공룡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방법은 무작위 추첨제로 진행된다. 다자녀 등 우대선발 가족 중에서 9가족을 우선선발 후 남은 가족 중에서 21가족을 선발한다. 신청서 접수순으로 번호가 부여되며 10월 2일 선정자에게 개별 문자통보한다.
군 관계자는“온가족이 해남공룡박물관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해남공룡박물관 가을놀이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남공룡박물관은 추석 연휴기간인 이번달 14~18일 쉬는날 없이 운영하며, 특히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은 무료개방을 실시한다. 전통놀이와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상설로 운영하는 것은 물론 매일 오후 버스킹 공연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쇼, 버블쇼 등 볼거리,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