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올 연말 웰니스팜 광양스토리와 이웃사랑 함께 나눠요
이웃사랑 실천 위해 이날 행사에서 판매한 수익금 기부 예정
기사입력  2018/12/03 [13:37]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올 연말 웰니스팜 광양스토리와 이웃사랑 함께 나눠요
[KJA뉴스통신] 광양시는 광양치유체험농업 협의체 웰니스팜 광양스토리에서 오는 10일 ‘웰니스팜 광양스토리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MG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읍점 1층 갤러리에서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웰니스팜 치유공방·마을과 농촌체험농장 산토토마토, 역전의똘배 등 광양농부들, 음악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다.

행사는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인 매실과 감을 이용한 매실쿠키, 매실비누, 곶감빵, 감말랭이, 대봉홍시, 밤, 김부각, 된장, 애플토마토, 돌배즙, 한과 등 다양한 우수 농산물과 함께 퀼트, 쪽염색 제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웰니스팜 광양스토리에서는 이날 행사에서 판매한 수익금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사전 티켓을 구입하고자 하는 시민은 광양읍은 행복한빵집, 봉강면은 매시런, 숲속치유정원, 옥룡면은 선은농원, 언제나봄날, 다압면은 하늘향농원, 메아리마을, 중마동은 토방한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웰니스팜 임옥천 회장은 “이번 바자회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이웃사랑과 소통의 밑거름이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니스팜 광양스토리’는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매실 등을 이용해 바쁜 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광양의 농촌융복합산업 브랜드로, 치유공방·마을 등과 연계해 다양한 제품과 치유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