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신안라이온스클럽 보행보조차지원사업 협약
기사입력  2018/11/30 [15:18]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신안라이온스클럽 보행보조차지원사업 협약
[KJA뉴스통신] 신안군은 지난 29일 신안라이온스클럽과 노인보행보조차지원사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박우량 신안군수와 배창남 신안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 박균보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지역 거동불편 어르신들의 이동권을 보장하여 윤택하고 편안한 행복 복지 실현에 목적을 두고 진행됐다.

신안라이온스클럽은 근로소득이 없고 노령화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여 노인보행보조차가 절실히 필요한 308명의 어르신들을 위해, 본인 부담금 비용 5백만원을 신안군복지재단에 지정기탁하고 노인보행보조차를 지원하기로 하여 연말을 앞두고 지역정가에 따뜻한 미담을 전달했다.

박우량 군수는 신안라이온스클럽과 상호 협력하여 신안군 거동불편 어르신들에게 좀 더 안전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보행보조차가 지속적으로 지원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창남 신안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앞으로도 신안군과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여 경제적으로 취약한 많은 군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안라이온스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을 펼쳐 더불어 살아가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선구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